동덕여대도 CIA에 신고? 근데 에타가 익명인줄 아는거야?

 

동덕 솜솜이들은 아직도 정신을 못 차리고 있구나.

5차 면담에서도 형사고소 취하하라는 소리만 하던데, 자기들도 소송 걸어서 멸망전 건 거 아닌가? 손목아지 꺼내놓고 시작했으면 이제 노빠구로 가는거야. 그랜절하면서 울고불고 해도 빌어도 모자랄 판에 세상 무서운줄 모르고 아직도 설치는구나.

 

 

동덕여대 총학생회가 고소? 기자? 교무처장도?

기자와 커뮤니티를 상대로 허위사실 유포, 명예훼손?동덕여대 총학생회와 사이렌에서 고소를 진행한다고 한다.내용을 살펴보니 주간조선, 채널A 기자 등을 포함해서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를 대

becut.tistory.com

 

 

학칙이 이제? 아니 공식화한 것

 

이번 동덕 사태를 보면서 총장이랑 젠슨 황이 진짜 보살이라는 생각을 했다. 저런 것들을 참고 이 만큼이나 봐준다고? 성신여대는 노빠구로 바로 진행진행 하던데 말이다. 동덕 여대 학생들은 진짜 아직도 현실화, 객관화가 안된다. 그럴 때는 어쩔 수 없이 체득해야 하는거다.

학교에서 이제 학칙까지 거는지 알아야 한다. 학칙에서 어떻게 처리할 지는 몰라도 아무리 작은 벌점이라도 누적되면 점점 불어날거다. 그리고 학칙에 의해 그냥 다 뜯어내도 된다는 말이다.

그리고 진상조사 들어간다는 말은 학칙에 따라 책임 물리겠다는 뜻이고, 이거 학칙은 물론 민사까지 충분히 가능하다. 교수님들이나 피해 학생들이 참고 있었는데 칼 빼든거다. 어차피 솜솜이들은 자기들 관점으로 해석할테니 이제는 입으로 알려주기도 귀찮다.

 

에타의 익명이 진짜 익명인 줄 아는건가? CIA에 신고해보면 어떨까?

그리고 동덕여대 뉴스 보다보니깐 에타보니깐 탄핵만이 길이다! 시국이 이러니 탄핵 집회 나가자! 이런 소리들도 하더라. 에타에서 익명이라고 하니깐 진짜 익명인 줄 아는거야? 동덕여대 수준 진짜 이런거야?

 

서울에서 하위권 대학이라고는 들었지만 진짜 니들은 어디다 출신학교 쓰면 안되겠다. 에브리타임이 어느 나라 회사인가? 한국이다. 응 그래? 그럼 영장 나오면 다 까주겠네? 이게 무슨 소리냐고? 텔레그램은 러시아 회사인거는 알아? 유튜브나 인스타도 외국 회사라서 한국에서 함부로 영장 못 들이대거든. 그런데 한국 회사네? 법원에서 영장 받으면 회사가서 서버 까주세요. 로그 주세용~ 그러면 내준다.

 

그런데 이거 익명이잖아요!

이게 진짜 인스턴트 스타일인가? 싶다가 가만히 보니깐 익명1, 익명2, 이렇게 부여되서 계속 타래가 연결되더라. 그렇다는 말은 로그인이 있어야겠네? 그래서 에브리타임에 가보니깐 회원 가입을 하네? 그리고 익명게시판을 쓸 때도 결국은 로그인해서 쓴다는 말이네? 이게 무슨 의미인지 진짜 모르는건가?

 

이거 익명 아냐;;;;

서버에는 SADA1 - 아... 탄핵 시위나 나가자! 뒤집자!

폰이나 화면에만 익명1 - 아... 탄핵 시위나 나가자! 뒤집자!

이렇게 보여주는거 뿐이야;;; 그리고 그거는 로그로 다 저장되는데? 에브리타임은 그런거 안하고 그냥 휘발 시키나? 아마 안그럴껄? 카톡도 방을 나오고 지우고 쑈를 해도 어차피 다 로그 남는데? 우리 솜솜이들 진짜 선 넘는 말들 익명으로 남기던데 걸릴만한 이야기들 특히 요즘 CIA에 신고 갈만한 이야기들은 하지말기 충고해줄께. 익명이 익명이 아냐... (와.. .진짜 이정도 능지일 줄이야;;;)

 

 

 

CIA신고와 깨시민(민주당)의 관계, 절대 손해는 싫어!

아이유는 시작으로 CIA 신고에 대한 효용론(?)이 이야기되고 있다. 위의 동영상처럼 이미 ESTA가 발급되도 입국심사에서 나가리 당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다. CIA 신고가 효과가 있나?  CIA 신고

becut.tistory.com

에브리타임에서 익명이라고 할 말 못할말 그냥 스트레스 푸는데... 아마도 CIA 신고도 먹힐건데? 엽떡 하나도 손해보기 싫어하는 솜솜이들 CIA 신고 먹고 미국 밴 먹으면 어떤 반응을 보일까? 이쯤 해봐야 인생 실전이라는거 느낄건데, 아직 젠승 황이나 총장님이 스윗하게 최대한 봐주니깐 세상 편하게 방학 때 놀러갈 생각을 하는구나.

그리고 다른 이야기이긴 하지만 모금한 것도 문제가 있어 보이던데 그거 누가 신고하면 바로 철컹철컹 될건데... 간도 크다. 그걸로 지들 변호사비 한다고는 하던데 이건 뭐 명확하지 않으니 패스.

 

여튼, 요즘은 나라가 어수선해서 동덕은 그냥 지친다. 이제 젠슨 황이 칼 제대로 뽑아들고 그냥 정리했으면 좋겠다. 어차피 진행 중이겠지만 얘네들은 무슨 형사 사건이 지들 리포트나 숙제하듯 하루이틀만에 처리 되는 줄 아는가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