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엑소 태현과 태연의 스캔들이 있긴 했지만, 그래도 그들의 음악과 활동은 지지해야한다. 때마침 엑소 멤버 사진으로 꾸며진 엑소 굿즈를 질렀다. 평소 집에서 필통으로 사용할 것이 필요했던 차에 나름 괜찮아 소개해본다. 엑소 새앨범의 사진중 엑소 멤버 사진으로 꾸며진 필통은 엑소M과 엑소K의 멤버들이 앞뒤로 출력되어 있다.
우선 엑소K의 멤버들이 모여있는 사진이다. 가죽 재질 같은 느낌에 엑소 멤버 사진들이 들어가 있으니 상당히 마음에 든다. 그리고 매일 사용하는 필통에 엑소 멤버 사진들이 보이니 한층 공부할 마음이 생기는구나.
뒷면은 엑소M 멤버들이다. 엑소 멤버 사진이지만 아는 사람들은 조금 아쉬움이 남을지도 모르겠다. 엑소 멤버 사진이 앞뒤로 새겨진 필통이라 2배는 공부가 잘되어야 하는데 요기조기 보느라 공부에 집중은 조금 덜 되는게 사실이다. 뭐 익숙해지겠지.
엑소 굿즈 필통의 지퍼도 나름 튼튼한 모양을 하고 있어서 사용하는데는 큰 문제는 없을 것 같다. 싸구려 지퍼를 사용해서 이거 부러져서 난감하게 사용하는 사람들도 꽤나 봐왔으니 말이다.
속은 어떨까? 뒤집어 봤다. 보들하기도 미끈하기도 한 재질이다. 하지만 뒤집어보니 의외로 마감이 깔끔하게 되어 있어서 엑소 멤버 사진 필통을 꽤나 오래도록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퀄리티 떨어지는데 사진만 있다고 다 되는건 아니니 말이다.
완소 엑소 멤버 사진둘을 늘여놓으면 이렇게 되기도 한다.
이 중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멤버는 누구게?
엑소 굿즈를 파는 쇼핑몰은 많지만, mystargoods.co.kr에서 구입한 필통은 꽤나 마음에 든다. 같이 주문한 완소 텀블러는 다음에 리뷰하는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