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킹스 시즌2 완결, 바이킹스 시즌3 방영일 언제일까? 주인공 트래비스 핌멜 프로필

왕좌의 게임을 좋아하는 팬들에게 인기가 높았던 바이킹스 시즌2 완결이 되었다. 미드 바이킹스는 히스토리 채널에서 제작한 드라마이다. 노르웨이 바이킹족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는데, 지금 우리나라 실정으로 보면 정치적인 면에서도 공감되는 바가 크다. 정의로운 라그나 로스브로크가 제대로 리더 역할을 수행하고 있으나 빙신같은 부족장은 라그나를 죽일 궁리만 하고 멍청이짓만 한다. 결국 라그나는 바보같은 부족장을 죽이고 바이킹 왕국을 향해 나아가고 있다. 정치판이 답답한 한국인을 위한 대리만족 드라마로도 바이킹스 시즌1, 바이킹스 시즌2를 강추한다.
 

바이킹스 시즌2, 완결, 바이킹스 시즌3


바이킹스의 두 주인공 라그나 로스브로크 역의 트래비스 핌멜과 라게르사 역의 캐서린 윈닉이다. 우선 바이킹스는 무식하고 거센 바이킹족을 연기하나 배우들의 비주얼이 매우 훌륭하다.

바이킹스 시즌2, 완결, 바이킹스 시즌3, 라그나 가족


라그나의 가족이다. 용맹한 바이킹 전사이고 어마무시한 바이킹 여전사이자 여신같은 존재이면서 가족에게는 그냥 아빠 엄마인 이들 가족의 모습도 훈훈하다.

바이킹스 시즌2, 완결, 바이킹스 시즌3,


미드 바이킹스 전쟁장면에서 보면 훈훈했던 엄마 아빠 라그나와 라게르사는 진짜 싸움 잘하는 용맹한 전사이다. 바이킹스의 전투장면에 반해서 이 미드를 좋아하는 팬들도 많다. 어찌되었건 어느새 바이킹스 시즌2 완결이 되었고, 바이킹스 팬 입장에서는 바이킹스 시즌3 방영일을 기대할 밖에. 히스토리 채널에서 매년 3월 말쯤 바이킹스 시즌을 시작하니 아마도 바이킹스 시즌3 방영일은 내년 3월 무렵이 될 것 같다. 어떤 면에서는 왕좌의 게임과 맞붙어서 피해를 본 미드일수도 있다. 이쯤에서 트래비스 핌멜의 꽃역사를 보며 안구정화를 하자.

바이킹스 시즌2, 완결, 바이킹스 시즌3, 라그나 로스브로크, 트래비스 핌멜


라그나 로스브로크로 열연중인 트래비스 핌멜은 사실 모델 출신의 꽃미남이다. 트래비스 핌멜은 CK모델에서 타잔으로 연기를 시작했다. 트래비스 핌멜은 1979년생 (한국 나이 36세)이며 트래비스 핌멜 키는 183cm이고 호주 출신으로 로열 맬버른 공과대학을 졸업했다. 트래비스 핌멜을 바이킹스의 라그나로 처음 접했던 팬들이 팬심 충만하여 트래비스 핌멜 프로필을 검색하다가 깜짝 놀라게 만드는 대목이다.

바이킹스 시즌2, 완결, 바이킹스 시즌3, 라그나 로스브로크, 트래비스 핌멜


바이킹스 팬들은 이런 면에서 더욱 트래비스 핌멜이 좋다고도 한다. 꽃미남 배우가 아니라 야만족 족장으로 변신하며 망가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진짜 배우의 모습에 더욱 빠져든다는 것이다. 트래비스 핌멜이 바이킹스 시즌3 방영일에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기대가 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