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 Cuts/꿀팁 Be Cut

2분만에 끝내는 개인통관고유부호 발급 알아보기

비컷 2018. 9. 7. 01:19
반응형

2분만에 끝내는 개인통관고유부호 발급 알아보기

해외직구, 개인통관고유부호, 개인통관고유번호, 발급, 조회입력창이 중간에 있어 잘 보이지 않기도 한다.

최근 해외직구가 늘어나면서 개인통관고유부호를 필요로 하고 있습니다. 헷갈려서 개인통관고유번호로 생각할 수도 있지만 부호입니다. 해외직구시 통관을 위해 필요할 경우가 있으니 발급을 받아보겠습니다. 어렵지 않게 간단하게 발급이 가능하니 부담없이 진행하셔도 됩니다. 우선 관세청 개인통관고유부호 발급 페이지(바로가기)로 찾아갑니다.


해외직구, 개인통관고유부호, 개인통관고유번호, 발급, 조회조회를 위해 핸드폰인증이 유리하게 보이기도 합니다.

개인 인증 방법을 선택하고 이름과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합니다. 휴대폰인증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모바일에서도 손쉽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음은 신규발급과 조회/재발급으로 나뉘는데 개인통관고유부호를 만든 적이 없다면 신규발급을 받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이번에 신규로 만들었기 때문에 신규발급을 합니다. 조회가 쉽기 때문에 굳이 외우거나 메모를 하지 않아도 될 듯 합니다.


해외직구, 개인통관고유부호, 개인통관고유번호, 발급, 조회*표 있는 항목은 모두 채우세요

휴대폰 인증은 다른 방법과 같기 때문에 간단하게 진행해줍니다. 그러면 발급 신청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름, 주민등록번호, 주소, 휴대전화번호 등을 입력해주면 됩니다. 우편번호는 5자리로 입력해주면 좋습니다. 직구 주문시에도 새로운 우편번호와 바뀐 주소를 넣어주는게 좋습니다.


해외직구, 개인통관고유부호, 개인통관고유번호, 발급, 조회이제 개인통관고유부호를 필요한 곳에 이용하시면 됩니다.

입력을 끝내면 바로 개인통관고유부호가 발급 됩니다.


통관세와 관련해서 잘못 진행되면 창고에 묶이고 이외에 관세 처리등 복잡해지니 손쉽게 개인통관고유부호를 발급하고 잘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