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잘한 정보들/IT 스마트 연장

아이폰 폭발 CCTV 장면, 베트남 미용실에서 일어난 일

비컷 2018. 2. 18. 05:00
반응형

아이폰 폭발 CCTV 장면, 베트남 미용실에서 일어난 일

아이폰, 폭발, 베트남, 미용실, CCTV, 동영상

얼마전 중국 가전 상가에서 배터리를 입으로 물었다가 아이폰이 폭발하는 사고가 CCTV를 통해 전해졌습니다. 그런데 이번에는 베트남에서 아이폰 폭발이 다시한번 일어났습니다.


원인은 현재 알려지지 않았다


동영상을 보면 베트남의 미용실에서 아이폰이 폭발하는 장면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알려지기로는 아무런 동작을 하지 않은 상태에서 폭발이 일어났다고 합니다.



동영상으로도 확인이 가능하지만 인명 피해는 없는 상태이고 아이폰 배터리가 폭발해서 손해가 발생했다고 하는군요.


아이폰, 폭발, 베트남, 미용실, CCTV, 동영상


동영상을 유심히 살펴보면 마지막 장면에서 아이폰이 구형 모델임을 알 수 있습니다. 최근 배터리 게이트와 관련해서 배터리 교체 등의 원인이 있을 수도 있을 것 같은 생각도 스치는군요. 아직까지는 확실한 원인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고 있으니 폭발 장면과 폭발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아두면 좋을 듯 합니다.



최근 중국 가전 상가에서도 배터리 교체를 하던 중 정품인지 가품인지를 확인하겠다고 입으로 배터리를 물어 폭발한 사고가 있었는데요. 배터리는 상당히 위험한 부품이니 굳이 이런 무모한 행동을 하지 않아야 할 듯 합니다.


그리고 배터리 교체를 하더라도 가능하면 꼼꼼하게 관리하거나 믿을 만한 곳에서 진행하는게 좋을 듯 하군요.

이 외에도 아이폰8 새제품의 배터리가 부풀거나 폭발한 경우도 있으니 배터리 관리에 좀 더 신경을 쓰는게 좋을 듯 합니다. 아이폰도 예전의 아이폰이 아닌 듯 느껴집니다.


- 아이폰 용량 늘리기, 용량 부족 16기가로 살아남기

- IMEI 확인 방법 - 아이폰, 안드로이드에서 방법 총정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