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 Cuts/꿀팁 Be Cut

해외여행 필수품 멀티탭 구입? 인천공항 SKT 로밍 센터 무료대여

비컷 2015. 3. 22. 23:15
반응형

해외여행 필수품 멀티탭 구입? 인천공항 SKT 로밍 센터 무료대여


해외여행 필수품 중에 하나는 해당 국가의 전기를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멀티탭(멀티어댑터)가 될 것이다. 하지만, 이걸 따로 살려면 은근히 비싼데 해외여행을 자주 다니지 않는다면 굳이 필요없고 아까운게 사실이다. 이럴 때 이용하기 좋은 것이 무료대여인데, SKT 이용자라면 인천공항 로밍센터에서 손쉽게 대여를 할 수 있다.



일단은 들려두면 좋은 인천공항 SKT 로밍센터


인천공항 로밍센터는 곳곳에 준비가 되어 있는데, 다녀보면 SKT가 그래도 가장 크고 눈에 띈다. 자신의 로밍이 자동으로 설정되어 있어도 해외여행시에는 가능하면 로밍센터를 들리는 것이 좋다. 로밍 자동설정 확인겸 안내 팜플렛을 받아둘 수 있기도 하고 면세점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쿠폰도 주기 때문이다. 그래도 오늘의 주인공은 역시나 멀티탭. 인천공항 SKT 로밍센터에서 일정을 알려주고 간단하게 신청서만 작성하면 해외 체류동안 무료 대여로 활용이 가능하다. 굳이 자주 사용하지 않는 멀티탭을 구입하지 않아도 되는 것이다.





반납은 신청서에 작성된대로 돌아오는 날 입국장에서 반납하면 된다. 인천공항은 입국장에도 SKT 로밍센터를 쉽게 찾을 수 있기 때문에 해외여행시 사용한 돈을 환전하면서 손쉽게 반납이 가능하다. 그리고 만약 인천공항에서 반납을 잊어버렸다면 그냥 택배로 반송하면 되니 그렇게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실제로 이번에 인천공항 SKT 로밍센터를 멀티탭을 위해 이용을 해보니 다양한 안내와 여행시 필요한 팜플렛등 다양한 도움을 받을 수 있었다. 시간도 그렇게 오래 걸리지 않고 안내도 상당히 친절하니 해외여행을 할 것이라면 인천공항 SKT 로밍센터를 들려 로밍상태와 신청 멀티탭을 챙겨두면 좋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