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시사에 대해 공부하기 좋은 유튜버 ERIT님의 탈원전 이야기다. 배경으로 틀어놓고 글을 읽으면 좋을 것 같아서 링크를 걸어둔다.
산까지 밀고, 바다 위에도 태양광 패널을 깔아야 하나?
매일경제의 기사가 정리를 잘해놨더라. 요약하면 원전 관련 예산 0으로 수렴, 신재생에너지(태양광) 산업 증액. !@#$%@$^@$%^ㅆ
이미 문재인 시절에 개박살난거 검증되지 않았나? 그래서 윤통이 외국 다니면서 영업해서 겨우 원전 되돌리고 있는데 이 꼴을 다시 낸다고???
우리나라는 과연 신재생 에너지라는 분야들이 유리한 환경인가?
태양광. 고비 사막이나 저기 라스베가스 옆동네 같은 곳에 우리나라 경상도 사이즈 만큼이나 더 크게 만들지 않나? 우리나라는 사계절 뚜렷하다. 여름에는 아침 5시쯤에 해떠서 7시 넘게까지 밟다. 겨울에는 8시쯤에 해떠서 5시 되면 해 떨어진다. 이렇게 들락날락 거리는데 태양광으로 뭘하지?
바람은? 요즘은 그거 근처가면 공진 나오고 어쩌고 그래서 혐오시절이지 않나? 그리고 이 역시 우리나라에서 제대로 활용할 수 있는게 맞나? 내 기준에서는 그냥 차타고 지나가면서 와~ 풍력! 그러면서 스쳐가는 관광의 의미가 크다.
신재생에너지? 친환경에너지?
좌빨들이 잘하는 거 여기서 나온다. 괜히 있어보이는 말 가지고 와서 포장한다.
친환경 에너지? 듣기에는 뭔가 있어 보인다. 그런데 똑같은 에너지 생산량을 생각했을 때 원전이 리소스를 훨씬 적게 사용한다. 환경을 더 아껴준다는 의미다. 응? 원전은 더러운거고 친환경이 아닌데? 태양이랑 바람을 이용해야 더 친환경 아냐? 그렇게 당신들은 속고 있고 선동 당하고 있는거다.
그럼에도 왜 친환경에너지를 외칠까?
새먹거리, 남들 몰래 뜯어먹을 새먹거리
원전 마피아. 언론에서 우리나라 원전 사업을 칭할 때 주로 사용하는 표현이다.
근데 여기서 우리는 좌빨들의 행동 패턴을 다시한번 떠올리고 생각해야 한다.
공산당의 목표는 체제 전복이다. 그 혼돈의 틈 사이에서 자신들의 이익을 챙긴다. 방법론으로는 악마화와 선동이 주로 쓰인다.
자. 여기다 원전 마피아를 대입해보자.
원전 마피아는 방법론의 하나인 악마화다. (비슷한 친구로 삼성이 있다) 그렇다면 원전 마피아라고 악마화하고 선동하는 목표는 무엇일까? 체제 전복이다. 원전 체계 전복이고 다 부셔버리는게 목표다. 문재인 때 성공적이었다. 그렇게 체제를 전복했으면 그 다음은 뭐라고 자기들의 이익을 챙겨야 할 타이밍이다. 그게 태양광이다.
이게 무슨 소리냐?
쉽게 이야기해서 원전 체계에 자기들 사람들 꽂아 넣을 수 있으면 그냥 그거 대충 자기 사람들 넣어서 해먹으면 된다. 그런데 원전은 마피아라고 불리는 이유가 아무나 못한다. 자기들끼리만 해먹는다? 대신 들어갔다가 원전 누출되면 그 사람 때문에 체르노빌 시즌2가 한국에 펼쳐진다. 그러니 맛있는 알토란은 맞는데 자기들이 해먹기 쉽지 않다.
그렇다면? 판을 뒤엎고 새 판을 짜면 어떨까? 네이밍은 새먹거리!
원전에 들어가야할 예산을 털어서 친환경 어쩌고로 포장한 새먹거리에 쏟아부으면? 뜬구름 잡는 친환경 에너지라서 중간에 뭘 뜯어 먹어도 사람들은 잘 모른다. 그래서인지 눈 먼 보조금이 엄청났.... 그래서 문재인 정부내도록 원전은 폭망했고 그 돈으로 태양광이니 뭐니 하면서 미친듯이 돈을 쏟아부었다.
그런데 최근에 중국의 존재감이 커지면서 다시 이 문제를 돌아보니 중국산 패널들을 사주는 이득까지 있었구나! 도대체 민주당은 어디까지 빨갱이 물이 들어있는지 모르겠다. 그냥 돈만 해먹으면 덜하겠는데 돈 뿐만 아니라 나라의 미래까지 팔아먹으면서 지들 주머니랑 지들 자리를 지킨다. 공산당이 체제 전복 하면서 고위 간부가 되면 자기들은 살기 좋은 나라가 되니깐 자기들은 체제 전복을 할수록 자기 자리는 굳건해지는거다.
원전 되돌려 놓으니... 이걸 또 털려고 하네.
문재인은 그렇게 다 퍼주는 중국에 가서도 혼밥하고 돌아오는데, 뭐가 좋다고 그렇게나 중국산 패널 또 팔아줄려고 그러나? 아니 사실은 그 사이에 뭔가 얻어먹는게 있을거고 중국에게 복종해야할만큼 의지하는게 있다는 반증이다.
다시한번 말하지만, 이런게 통과 된다면 민주당을 지지하던 사람들의 의견이다. 아직도 이렇게 폼만 잡는 단어들에 선동 당한다면... 그냥 북한이랑 합방하자. 민주당이 좌빨짓 하면서 왜 북한에 안가는 줄은 알아? 거기가면 지들 간부도 못해. 그러니깐 우리나라에서 체제 전복 시켜서 그 틈에 지들이 한 자리 할려는거야. 지금은 한 자리? 부정선거라도... 이건 팩트가 더 뚜렷해지면 이야기하기로 하고 어설프게 간 졸이는 한 자리말고 당의 간부로 그냥 세습하는 그런 나라를 만들고 싶어하는거다.
그 때, 보리쌀 배급 받으면서 후회하지 말고 민주당이 발의하는 법안들이나 냉정하게 생각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