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잘한 정보들/IT 스마트 연장

혼다 골드윙 F6C 국내 출시, 가격 공개, 플래그십 머슬 크루저 면모보여

비컷 2014. 6. 25. 14:18
반응형
우연히 SNS에서 지인의 글을 보다가 눈을 사로잡는 바이크를 발견했다. 혼다 F6B 가격을 예전에 보고서 놀랐었던 기억을 떠올리며 놀라지 않을 마음의 자세를 가지고 혼다 골드윙 F6C의 정보를 구해봤다. 1,832 수평대향 6기통 엔진을 장착하고 있으며 F6B보다 향상된 브레이크 듀얼 디스크와 ABS등을 탑재하고 있다고 한다.

혼다, 골드윙 F6c. 국내, 가격

눈을 잡아끌며 바이크를 그렇게 좋아하는 편이 아님에도 한번쯤 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게 만드는 디자인이다 골드윙 F6B의 전면이 조금은 평평한 느낌이라면 골드윙 F6C에서는 조금 축소되고 탄탄해진 느낌을 전해주기도 한다. 국내에는 위의 사진과 같이 블랙 한가지 색상으로만 출시되며 가격은 2,490만원이라고 한다. 배기량도 그렇지만 웬만한 차량에도 빠지지 않을 정도의 가격에 놀랄 수 밖에 없다. 그래도 차보다 바이크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관심을 충분히 줄만할 것 같다. 일단 디자인이에 혼다 골드윙은 나같은 사람에게도 충분히 어필했으니 말이다.

혼다, 골드윙 F6B. 국내, 가격

생각난 김에 혼다 골드윙 F6B도 다시한번 찾아봤다. 전체 라인은 F6C에서도 유지되는 느낌이지만, 전면부의 느낌이 확실히 다르다는 느낌이 든다. 개인의 취향에 맡길 부분이지만, 크루저용으로 큼직하게 타는 바이크라면 골드윙 F6C의 디자인이 나에게는 조금 더 호감으로 다가온다.

혼다, 골드윙 F6B. 국내, 가격

가격도 그렇고 혼다 골드윙 F6B나 F6C를 직접 소유할 경우는 희박하겠지만, F6C의 승차감이나 느낌은 은근히 궁금증이 생기기 시작한다. 미국에서 프리웨이를 끝없이 라이딩하던 할레이 데이비슨 모임의 임펙트가 갑자기 스치기도 하며 그 때 잠시 가졌던 바이크의 두근거림이 떠오르기도 한다.

혼다, 골드윙 F6B. 국내, 가격

이런 스타일도 편리해보이기는 하지만, 심플한 블랙이 좀 더 골드윙스럽다고 깔끔하다는 느낌을 가지게 해준다. 혼다 골드윙 F6C가 국내에서 주행하는 모습을 기대해보게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