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왕국 패러디 호러버전 예고편 등장

겨울왕국이 큰 인기를 끌었고 아직도 다양한 캐릭터 상품등으로 열기를 더해가고 있다. 또한, 겨울왕국 패러디 동영상들도 많이 등장하는 가운데, 이런 인기의 힘일까? 겨울왕국의 호러버전이 등장했다. 겨울왕국에 쓰여진 여러장면들을 절묘하게 엮었는데 이게 마치 제대로된 겨울왕국 예고편 같은 느낌이 든다. 거기다 호러의 요소와 느낌도 잘 섞여있어서 마치 새로운 영화를 기대하게 만들어준다.

겨울왕국 패러디, 겨울왕국 호러버전, 예고편


안나가 엘사의 모습이 궁금해서 문틈으로 들여다보는 장면마저 절묘하게 호러처럼 보이게 되는 겨울왕국 호러버전을 한번 경험해보자. 1분 30초 정도지만 절묘한 새로운 느낌이 들 것이다.



보다보면 원작인 겨울왕국의 장면들이 많이 떠오르기도 하는데, 익숙한 장면들과 완전히 다른 흐름상에서의 장면들을 이렇게 편집하고 음악을 바꾸니 절묘하게 호러의 느낌이 물씬 묻어나기도 한다. 과연 겨울왕국이 이렇게 무서운 장면들이 있었나 싶을 정도이다.

겨울왕국 패러디, 겨울왕국 호러버전, 예고편


안나의 깜찍한 표정도 호러버전에서 전체적으로 흘러가는 느낌은 꽤나 무서운 느낌을 전해주기도 한다. 의외의 느낌이라 보면서도 조금은 놀래기도 했었다.

겨울왕국 패러디, 겨울왕국 호러버전, 예고편


빠르게 지나가서 놓치기 쉽지만, 훌라프의 코에 당근을 눌러 버리는 장면도 다른 장면들 속에서 스쳐가니 은근히 을씨년스러운 느낌이 든다. 그리고 특히 빠르게 이런 장면들이 스쳐가다보니 겨울왕국에서 은근히 긴장감 있고 위험이 느껴지는 장면들이 꽤나 나왔구나 싶은 생각도 든다.

겨울왕국 패러디, 겨울왕국 호러버전, 예고편


저작권 문제는 어떻게 될런지는 모르지만, 팬심 가득한 겨울왕국 호러버전 예고편은 은근히 재미난 경험하게 해준다. 편집이 쉽지 않았을텐데 이렇게 작업한 사람에게 응원을 보내고보기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