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 Cuts/인생 Be Cut

남자친구에게 최고의 선물 준비하는 방법

비컷 2014. 5. 14. 12:46
반응형
남자친구 선물은 은근히 힘들다. 오히려 여자들의 선물을 고르는게 항목도 쉽고 다양한 방면 남자들에게는 어떤 선물이 좋은 지 선물하는 여자의 입장에서는 쉽지 않기 때문이다. 그렇다고 여자친구 선물 고르기나 여자에게 선물하는 법 등으로 가이드가 많은 것도 아니다. 하지만, 대전제를 잘 생각하면 의외로 쉬운게 남자친구 선물이다. 그게 무엇이냐? 남자들은 다 애다.



남자들은 모두 애라는 것을 잘 이해한다면 남자친구에게 최고의 선물을 주는 것도 어렵지 않고 위와 같은 놀라움의 리액션을 보는 뿌듯함도 누릴 수 있을 것이다. 그럼 다시 이야기를 해서 애들이 좋아하는 것은 무엇일까? 장난감이다. 의외로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것보다 자신이 꽂혀있는 분야와 관련해서 선물을 해주면 무조건 좋아한다. 다만 남자친구의 장난감이 무엇이냐에 따라 아주 비싼 것들이 될 수도 있겠지만 그건 유도리와 센스로 잘 맞춰봐야겠지.





일반적으로 여자친구에게 해줄 수 있는 좋은 선물의 예와 함께 남자친구 최고의 선물의 예를 극단적으로 비교한 동영상인데 크게 공감한다. 남자는 여자에게 보석과 차등을 선물해주지만, 남자는 이미 그런 것들보다 다른 것에 관심이 있으니 말이다. 남자친구가 좋아하는 것에 관심을 보이고 선택해주는게 가장 좋다. 동영상 속의 남자는 극심한 스타워즈 팬일 것이다.



동영상만 보고 오해를 할 수 있겠지만 돈이 중요한게 아니라 남자친구의 관심을 읽는게 중요하다. 남자친구도 자신이 관심받고 있구나 나의 취미와 관심을 존중받고 이해받고 있구나 라는 감정이 가장 중요하다. 특히, 오덕스러운 관심이나 남성적인 취미를 가지고 있을 때 함께하는 여자친구에게 취미로 인정받고 조금이라고 공유감을 나누고 싶은게 우선한다.



슈트를 좋아하지 않는 남자친구에게 넥타이나 정장 관련 아이템을 아무리 비싼걸로 해주는 것보다 좋아하는 축구팀의 유니폼이나 경기 예매권이 훨씬 효과적이라는 말이다. 다만, 남자친구의 장난감이 자동차나 오디오등 IT기기로 넘어갔을 때는 가격이 만만치 않기 때문에 굳이 무리하지 말고 필요한 것을 물어보는 것도 괜찮다. 관련 악세사리나 유사한 품목에 대한 위시리스트는 항상 준비되어 있을테니 말이다.



이렇게 거창한 오덕한 선물이면 영혼까지 내뱉으며 앞으로 모시겠지만, 꾸준히 자잘하게 취미를 인정하고 공략하는게 더 효과적인 선물이 될 것이다. 연애 초기면 몰라도 리본을 머리에 묶고 최고의 선물은 바로 나~ 이런 건 하지마라. 남자친구가 똑같이 했을 때 느낄 분노를 남자친구도 똑같이 느끼지만 표현을 아낄 뿐이라는걸 잊지말자. 딱히 선물의 항목을 찝어주지는 않았지만 취미공략과 꾸준한 관심은 남자친구를 나만 바라보게 하는 둘도 없는 비법이 될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