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 Cuts/문화 Be Cut

갤럭시노트5 S펜 치명적 결함 발견, AS가 관건

비컷 2015. 8. 26. 06:00
반응형

갤럭시노트5 S펜 치명적 결함 발견, AS가 관건

갤럭시노트5 S펜 치명적 결함 발견


출시 된 지 며칠되지 않은 갤럭시노트5 S펜에서 황당스러운 치명적 결함이 발견되었다. S펜을 넣을 때 반대로 집어 넣으면 걸려서 빠지지 않고 인식까지 놓쳐버리는 경우이다. 얼핏 생각해보면 별 것 아니지만 삼성의 대응에 따라 문제가 커질 수도 있을 것 같다.



다른 모델은 괜찮은데 갤럭시노트5만


갤럭시노트4 S펜에서는 앞뒤를 구분하지 않고 집어넣을 수 있어서 편리하게 변경 되었고 갤럭시노트5에서는 딸칵 기능으로 뽑기 쉽고 뽑아놓고는 재미요소로 이용하기도 좋다. 마음에 든다.



하지만 이게 딸깍 부위를 뒤로해서 집어넣어도 들어가버리기 때문이기도 하고 조금 깊숙하게 들어가버리면 빠지지 않는다. 스턱되어 버려서 난감하게 되는 경우이다. 모 커뮤니티에서는 딸깍 소리가 날 때까지 오히려 더 집어 넣었다 빼면 된다고는 하는데 테스트는 해보고 싶지 않다.



갤럭시노트5, S펜, 치명적 결함갤럭시노트5, S펜, 치명적 결함


재미있는 것은 갤럭시노트5에서만 이런 증상이 나타나고 있고 삼성에서는 이미 설명서에서 반대로 집어넣지 말라고 경고를 하고 있다는 점이다. 일체형이기 때문에 AS도 쉽지 않을 것 같은데 이번 S펜의 결함으로 보이는 이게 어떻게 흘러갈 지 궁금하다.



갤럭시노트5, S펜, 치명적 결함


일반적으로 생각하면 누가 뒤집어서 넣겠냐? 라고 생각하지만 아이들이 있는 집이나 술먹고 생각없이 혹은 진짜 아무 이유없이도 거꾸로 집어넣을 수 있는 문제이기 때문에 앞으로의 대응이 중요해진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