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6 스펙, 유출된 갤럭시 S6 케이스로 예상해보니


갤럭시 S6 스펙, 유출된 갤럭시 S6 케이스로 예상해보니


이번 갤럭시 S6 유출은 케이스 도면이다. 케이스 도면이지만 갤럭시 S6 스펙과 사이즈 등을 유추하기에는 좋다. 이번에는 evleaks의 뒤를 잇는 정보통 nowhereelse의 소식이기 때문에 어느정도 믿음을 가져볼만하다. 갤럭시 S5에서 삼성이 절치부심을 많이했기 때문에 갤럭시 S6 디자인과 재료등에서 상당히 많은 변화를 보일 것으로 생각된다. 갤럭시 S6 유출로 또한번 갤럭시 S6 스펙을 예상해본다.



갤럭시 S6, 스펙, 유출, 갤럭시S6 케이스, 예상


일단 갤럭시 S6 사이즈를 예상해볼 수 있다. 케이스 사이즈이기 때문에 조금의 차이는 있겠지만 거의 유사하다고 생각해보면 된다. 143.52 x 70.70 x 7.19mm로 무엇보다 두께에 눈이간다. 4.7인치의 아이폰6보다는 두껍지만 아이폰6+ 와는 거의 유사한 두께를 보이고 있다. 갤럭시 S5 보다는 커지고 얇아졌다고 생각하면 쉬울 것 같다.




갤럭시 S6, 스펙, 유출, 갤럭시S6 케이스, 예상갤럭시 S6, 스펙, 유출, 갤럭시S6 케이스, 예상

그리고 갤럭시 S6 케이스를 보고 있으면 카메라를 비롯한 플래쉬와 심박센서가 오른쪽으로 편중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거기다 다른 기능들은 아래로 다시 몰았다. 갤럭시 S6의 나머지 스펙은 5~5.5인치급 디스플레이에 2560x1550 QHD 해상도, 64비트 옥타코오 엑시노스 7420, 3GB 램, 2000만 화소 카메라, 메탈 재질 등이 거론되고 있다.

재질도 루머로는 메탈이 사용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가만히 보고 있으면 아이폰을 또한번 의식한다는 생각을 버릴 수 없다. 어차피 다르다고 하겠지만, 느껴지는 온도의 느낌이 그렇다. 카메라나 곡선률은 다르겠지만, 디자인의 특징이나 포인트가 아주 유사하게 돌아가니 말이다.



갤럭시 S6, 스펙, 유출, 갤럭시S6 케이스, 예상갤럭시 S6, 스펙, 유출, 갤럭시S6 케이스, 예상


중국에서 미리미리 준비하는 갤럭시 S6이기 때문에 조금 의심이 가기는 하지만 그래도 아래의 사진을 보면 이번 유출을 조금은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다.



갤럭시 S6, 스펙, 유출, 갤럭시S6 케이스, 예상


샘플로 나왔고 현재 확정이 아니라 구형 버전으로 알려진 갤럭시 S6의 테스트폰이라는데 위의 도면이나 케이스와 연결해보면 상당히 재미있는 연결고리가 완성되는 듯 하다. 무려 배터리가 일체형이라는 점도 주목할만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