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잘한 정보들/IT 스마트 연장

아이폰6 렌더링 이미지는 아이팟 닮았다?

비컷 2014. 4. 23. 08:00
반응형
아이폰6가 루머들이 점점 많아지고 이제 틀마저 유출되는 상황에서 아이폰6 4.7인치에 대한 기대가 점점 커지고 있다. 그런 가운데 최근 아이폰6 루머로 유명세를 치르고 있는 Nowhereelse에서 유출된 도면들을 바탕으로 렌더링 이미지를 제작했는데, 이게 또한번 고퀄을 보여주고 있다.

아이폰6 렌더링, 아이팟, 4.7인치


전체적으로 라운딩을 강조한 디자인의 아이폰6는 마치 아이팟을 닮은 듯한 느낌을 풍겨주고 있다. 거기다 잠금버튼이 오른쪽으로 옮겨갔다는 것은 상당히 큰 의미를 가지게 해주고 있다. 4.7인치로 사이즈가 늘어나면서 각지면서 손에 잡히는 두께보다는 좀 더 얇아지고 손의 그립에 부담을 줄이는 라운드를 선택한 듯 보인다.

아이폰6 렌더링, 아이팟, 4.7인치


후면 역시 비슷한 모습으로 위의 렌더링은 아마도 전용 범퍼를 상정한 렌더링이 되겠다. 중앙의 애플 로고가 보이지느 않는 것은 아마도 루머로 인한 조심스러움이 아닐까 싶다.

아이폰6 렌더링, 아이팟, 4.7인치


이번 렌더링은 참 디테일하게 일상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는데 상당히 인상적이다. 이렇게 나온다면 호불호를 가진 디자인일지라도 상당히 매력적인 모습이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아이폰6 렌더링, 아이팟, 4.7인치


이미 범퍼로 보이는 케이스까지 등장하는 마당이니 이제 슬슬 준비를 하고 기다려도 되지 않을까? 아이폰6의 발표일은 역시나 언제나 기다리게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