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잘한 정보들/IT 스마트 연장

갤오광 샀다면 놓치면 안될 갤럭시s5 광대역 lte-a 케이스 이벤트

비컷 2014. 7. 3. 11:02
반응형

갤럭시s5 광대역 lte-a가 출시되고 서서히 사람들의 구입이 늘어가는 타이밍이다. 요즘은 새 기종이 출시되면 통신사에서 의례적으로 케이스 이벤트를 많이 하는데, 이건 그냥 구입해서 시리얼 넘버만 있으면 거의 받을 수 있는 이벤트이기 때문에 놓치지 않는게 중요하다. SKT에서는 이미 갤럭시s5 광대역 lte-a 케이스 이벤트를 진행중인데, 아직 시간과 물량이 꽤나 남았으니 놓치지 말아야겠다.



갤오광, 갤럭시s5, 광대역 lte-a, 케이스, 이벤트


갤럭시s5 광대역 lte-a 케이스 이벤트는 다음 페이지에서 진행중이다. http://www.skt-galaxys5.com/  갤럭시s5 광대역 lte-a 케이스 이벤트 페이지에 가보면 갤오광을 위해 콜라보레이션한 스왈로브스키 케이스가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기도 한다. 여성들이라면 한번 노려볼만한 케이스라고 생각하지만 남자의 입장이라면 글쎄.



갤오광, 갤럭시s5, 광대역 lte-a, 케이스, 이벤트


5만 대상으로 케이스를 주기 때문에 수량에는 큰 문제는 없을 듯 합니다.  갤럭시s5 광대역 lte-a 케이스 이벤트의 기간이 오히려 더 중요할 듯 합니다. 갤오광의 발매일인 6월 19일부터 7월 15일까지 약 한달간 진행되는 이벤트이니 그 사이에 갤오광을 구매하신 분들이라면 꼭 놓치지 말고 신청을 해야할 듯 합니다.



갤오광, 갤럭시s5, 광대역 lte-a, 케이스, 이벤트


 갤럭시s5 광대역 lte-a 케이스 이벤트 신청방법은 가입한 전화번호와 시리얼 넘버를 가지고 있으면 됩니다. 중간에 개인정보 확인을 하는데 이미 다른 곳에서 익숙하시니 큰 어려움 없이 진행이 가능할 듯 합니다. 다만  갤럭시s5 광대역 lte-a 케이스 이벤트를 진행하기 위해 시리얼 넘버는 배터리를 빼야하니 급한 연락이나 사용이 필요한 타이밍은 피하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그럼  갤럭시s5 광대역 lte-a 케이스 이벤트 꼭 참여하셔서 공짜 케이스 하나 챙기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