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잘한 정보들/IT 스마트 연장

갤럭시s5 프라임 디자인 등장, 후면 디자인과 스피커 위치 변경

비컷 2014. 5. 19. 07:00
반응형
갤럭시s5 프라임에 대한 루머가 점점 힘을 갖추어가는 가운데 폰 아레나를 통해 겔럭시s5 프라인 디자인이 다시한번 유출되었다. 이번 유출된 사진은 갤럭시s5 프라임의 스펙들을 유추하게 해주는 것은 물론 갤럭시s5 프라임 디자인의 변화도 한눈에 볼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갤럭시s5 프라임, 디자인, 유출


우선, 갤럭시s5 프라임 디자인의 변화로 정면이다. 정면은 의외로 갤럭시s5와 변화가 없는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해상도가 높아질 수 있다는 점을 생각해볼 수 있다. QHD를 포함할 것으로 예상되는 갤럭시s5 프라임이기 때문에 미묘한 해상도의 차이를 발견할 수 있으면 좋겠는데, 사진으로는 확신을 할 수 없는 것이 아쉽다.

갤럭시s5 프라임, 디자인, 유출


하지만, 이번에 유출된 이미지에서 가장 의미있는 부분은 디자인의 변화라고 할 수 있다. 갤럭시s5에서 충전을 위한 부위가 툭 튀어나오도록 디자인되어 사람들에게 호불호를 불러 일으켰다면 이번 갤럭시s5 프라임 디자인에서는 그 부분을 보완해서 기존의 갤럭시 라인의 디자인 감성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뒷면에 위치했던 스피커가 하단으로 옮긴 것을 발견할 수 있는데, 2가지 스피커 위치를 동시에 사용해본 사람들이라면 이 작은 차이가 얼마나 사용성의 변화를 불러 일으키는 지 알 수 있을 것이다.

갤럭시s5 프라임, 디자인, 유출


갤럭시s5 프라임의 뒷면에서도 디자인의 변화를 볼 수 있다. 물론, 위에서 이야기한 충전과 스피커가 주된 변화이지만, 대일밴드등으로 불리던 뒷면도 정돈되니 좀 더 깔끔하고 나아진 갤럭시s5 프라임 디자인을 완성하고 있다. 역시나 디자인에 대한 부분은 호불호가 강하겠지만, 확실히 갤럭시s5 프라임의 디자인이 깔끔하고 활용성 등을 고려한 부분에서 좀 더 끌리는 것이 사실이다. 갤럭시s5가 도토리 신세가 되어버리기는 하겠지만, 갤럭시s5 프라임의 디자인을 보고 있자니 기다려지는구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