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 Cuts/인생 Be Cut

러쉬 스위트니스(LUSH SWEETNESS), 띵크핑크 배쓰밤 선물

비컷 2018. 6. 15. 05:38
반응형

러쉬 스위트니스(LUSH SWEETNESS), 띵크핑크 배쓰밤 선물

지인이 일본에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지인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시작했고 아무 생각없이 이름을 올렸는데 당첨 되었습니다. 딱히 뭔가 거창한건 아니고 그냥 장난스럽게 하는 작업이라 생각없이 이름만 올렸었습니다. 러쉬 스위트니스가 날아오더군요.


무엇에 쓰는 물건인고?

선물을 개봉해보고는 조금 놀랐습니다. 생소한 제품이 등장했습니다. 뭔가 주먹만한 덩어리 하나와 립밤 같아 보이는 케이스가 있더군요.


일단 제품 자체에서는 일어로만 쓰여있어서 무엇에 쓰는 물건인 지 몰랐습니다. 제가 러쉬 제품은 다른 쪽으로만 선물 받아서 써봐서;;;

러쉬 홈페이지에 들러 확인을 해봤습니다. 배쓰밤(bath balm) 입욕제더군요.


집에서는 일단 입욕을 할 수 없으니 사용은 못해보겠습니다. 다음에 펜션이나 어디 놀러가면 사용해봐야할 듯 합니다. 아니면 빨간 다라이 큰 거라도 하나 사야할까요?

저는 40대 남자인데 띵크 핑크(Think Pink)라는 펄까지 묻어나는 제품을 선물 받았습니다. 랜덤하게 준비한 선물인데 제가 받아버린 느낌적인 느낌이군요;;;


바닐라열매오일, 통가콩씨추출물, 라벤더오일이 성분이라니 피부에는 좋을 듯 합니다. 흠… 펄이 묻어나는게 뭔가 신경이 쓰이기는 합니다만 좋다니 다음에 기회를 만들어봐야겠습니다.


립밤처럼 생긴 것은 입술 각질 제거제라는군요. 이것도 설마 펄이? 일단 집에서 혼자 슬쩍 사용해봐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