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 Cuts/인생 Be Cut

이케아선반 LERBERG st. 마켓비 LEITER 후기

비컷 2018. 3. 3. 05:05
반응형

이케아선반 LERBERG st. 마켓비 LEITER 후기

이케아 선반 LERBERG는 많이 알려진 선반이다. 다양한 이케아 선반 활용법도 존재할 정도로 유용하다. 이미 두 개를 구입해서 건담용 장식장으로 잘 이용하고 있기도 하다. 우연히 국내 제품으로 가격이 괜찮은 특가를 발견해 국내 제품으로 구입해봤다. 마켓비(Market B) LEITER라는 이름이다.


이케아 선반과 별 차이없는 구조와 퀄리티

마켓비 제품으로 좁은 사이즈와 넓은 사이즈 두 개를 구입했다.사용해보면 은근히 유용하기 때문에 사이즈별로 추가로 주문한 것이다.


배송과 내용물은 이렇다. 직접 조립을 해야하기 때문에 배송비를 아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것이다.




구성품을 확인하고 나사를 확인해본다. 조금 아쉬운 부분은 동봉된 볼트와 조임기를 써야한다. 일반 드라이버를 사용하는 볼트였다는 전동드라이버를 사용하면 좀 더 편할텐데 말이다.


조립은 어렵지 않다. 사실 바닥에서 작업하면 조금 힘들다. 테이블을 이용하면 훨씬 수월하게 조립할 수 있다. 남자의 경우 10분 정도면 가능하고 여자라도 요령만 익힌다면 15분이면 충분히 조립한다.


조립을 하고 원하는 위치에 설치했다. 이케아 선반의 특징이지만 사각형이 아니라 앞쪽이 비스듬하니 각이 있어 공간 효율이 좋다.


일단 대충 건담들을 던져 놓는다.


이번에 구입한 마켓비 제품과 기존에 구입했던 이케아 제품을 비교해봤다. 언듯 본다면 큰 차이가 없다. 미세한 차이라면 볼트의 색이 이케아는 제품 색상에 맞게 도색이 되었다면 마켓비 제품은 그냥 은색이었다. 디테일이 조금 차이가 나기는 하더라.


구입 당시에는 네이버 쇼핑에서 한주특가를 진행중이었기 때문에 개당 2만원이 안되는 가격에 구입할 수 있었다. 11,900원이지만 4단은 추가금이 붙어 18,500원이었다. 크게 부담없는 가격이었고 필요한 타이밍이었기 때문에 기분좋은 쇼핑이 되었다.

이케아 선반을 구입할 사람은 참고해두어도 좋을 듯 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