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 Cuts/문화 Be Cut

퍼시픽림2, 퍼시픽림 업라이징 트레일러 모음

비컷 2018. 2. 17. 23:00
반응형

퍼시픽림2, 퍼시픽림 업라이징 트레일러 모음

퍼시픽림2, 퍼시픽림 업라이징 트레일러 모음

설 연휴 동안 케이블에서 퍼시픽림(Pacific Rim)을 해주더군요. 사실 얼마전에 넷플릭스를 통해 다시한번 본 뒤라 티비에서 다시 해주는건 크게 관심이 가지 않더군요. 하지만 퍼시픽림2에 해당하는 퍼시픽림 업라이징(Pacific Rim Uprising) 소식이 궁금해져서 트레일러(trailer)들을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예거들과 새로운 카이쥬, 더 커진 액션


우선 가장 최근에 등장한 아이맥스용 트레일러 입니다. 기존 트레일러들과 큰 차이는 없는 내용 구성을 볼 수 있습니다.



트레일러를 찾아보는 김에 지금까지 공개된 공식 트레일러 3편을 모아봤습니다. 우선 1편 입니다. 익숙한 얼굴들과 새로운 얼굴들을 볼 수 있습니다. 일단 예거가 4대로 늘어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흥미를 유발하기 위해 예거 4대의 특징들도 각자 다른 것을 스쳐가며 볼 수 있습니다.






1편과 비슷한 모습이지만 조금 다른 모습들과 카이쥬들을 보여주는 2번째 트레일러 입니다. 채찍을 사용하는 모습이나 플라즈마 바주카를 이용하는 모습이 추가된 느낌입니다.




퍼시픽림 업라이징 트레일러를 보면서 예거들의 움직임들이 부드러워지고 빨라졌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카이쥬들은 점점 예거를 닮아가는 느낌이고 더 강해지고 있기 때문에 1편에 이어 흥미로운 모습들을 볼 수 있을 듯 하군요.

달라진 예거들의 무기들과 특징, 그리고 거대 로봇물 액션을 3월이면 극장에서 만날 수 있을 듯 합니다. 킬링 타임용으로는 꽤 괜찮은 퍼시픽림이니 기대가 되는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