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잘한 정보들/IT 스마트 연장

갤럭시 S6 엣지 어벤져스 에디션 출시

비컷 2015. 5. 23. 16:39
반응형

갤럭시 S6 엣지 어벤져스 에디션 출시

갤럭시 S6 엣지 어벤져스 에디션 출시


갤럭시 S6 엣지 어벤져스 에디션에 대한 소식이 삼성투모로우를 통해 전해졌다. 기존에도 이미 갤럭시 S6 엣지 어벤져스 에디션에 대한 다양한 기대가 있었고 갤럭시 S6 엣지 어벤져스 케이스등으로 기대를 높여주고 있다. 하지만 위의 티저를 보고 있으면 많은 사람들의 기대와는 다른 방향이 될 듯 하다.



두고 봐야 하겠지만 케이스가 차라리 합리적인?

갤럭시s6, 엣지, 어벤져스, 에디션, 컨셉


갤럭시 S6 엣지 어벤져스 에디션이 어떻게 등장할지는 아직 미지수이다. 이번에 마블(marvel)에 라이센스를 지급하고 제대로 뽕을 뽑을려고 여러가지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입장은 이해하겠지만 팬심을 제대로 잡아주는 퀄리티가 나와야할 듯 한데 말이다. 위의 이미지는 삼성에서 공식적으로 이야기를 꺼내기 전에 팬이 생각해본 갤럭시 S6 엣지 어벤져스 에디션인데 느낌이 상당히 좋았다.



갤럭시s6, 엣지, 어벤져스, 에디션, 컨셉


그리고 또하나 팬심이 만든 갤럭시 S6 엣지 어벤져스 에디션도 디자인 포인트를 잘 잡아 상징적으로 어벤져스의 느낌을 물씬 풍겨주고 있다. 그러나 이번에 티저로 나온 갤럭시 S6 엣지 어벤져스 에디션의 모습은 뭔가 캐릭터 얼굴이 뒷판에 등장할 것 같아 실망이 우려된다.

그럴거면 차라리 케이스를 사용해서 이렇게 보는게 더 이쁘고 퀄리티 있어 보이지 않는가?




갤럭시s6, 엣지, 어벤져스, 에디션, 컨셉, 케이스


1000대 한정판으로 제작된다고는 하지만 소장의욕이 있어야하고 그만한 가치를 만들어줘야 하는데 과연 삼성에서 공식으로 공개할 갤럭시 S6 엣지 어벤져스 에디션은 어떤 모습이 나올지 일단은 좀 더 지켜보자.



궁금했던 동영상은 기어VR용


추성훈이 등장하기도 하고 메시도 등장하는 프로모션 동영상은 기어VR을 위한 것으로 생각된다. 물론 기어VR에 최적화된 스마트폰은 갤럭시 S6 엣지이기 때문에 시너지를 생각해볼 수도 있을 것 같다.



갤럭시s6, 엣지, 어벤져스, 에디션, 컨셉, 케이스, 기어vr, 동영상



이러한 활용법은 일반 스마트폰에서 유투브를 통해서도 조금 실감할 수 있게 제작된 영상이 있는데 자이로스콥 센서를 이용해서 VR로 인코딩된 영상을 볼 수 있게 해주는 방식인 듯 하다. 물론 기어VR에서는 좀 더 실감나게 감상을 할 수 있을테니 말이다.



갤럭시s6, 엣지, 어벤져스, 에디션, 티저, 출시일, 공개


그러나 저러나 가장 관심을 가지는 갤럭시 S6 엣지 어벤져스 에디션은 어떤 모습일까? 일주일 남짓후에 공개를 한다니 일단 기다려보겠지만 솔직히 어벤져스 파워가 조금은 지난 시점이라는게 아쉽기도 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