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올 것이 왔다. HBO에서 한동안 잠잠하더니 왕좌의 게임 시즌5 트레일러 즉 왕좌의 게임 시즌5 예고편을 공개했다. 왕좌의 게임 시즌5 방영일이 4월 12일로 정해진 가운데 왕좌의 게임 시즌5 예고편이 몇 개나 더 나올지도 궁금해진다. 우선 트레일러를 보고 이야기를 해보자.
왕좌의 게임 시즌5에서는 과연 어떤 내용들이 펼쳐질까? 칠왕국의 힘은 조금씩 약해질 것이고, 칠왕국을 둘러싸고 다른 세력들이 힘을 모으며 기회를 엿보는 시간이 될 것이다.
한 때는 남매이자 연인이었지만, 티리온을 두고 서로의 생각이 달라지고 있는 라니스터 가문의 이야기. 여기저기 고생하다 팔 하나 잃고 조금씩 생각을 바꿔가는 제이미의 역할이 중요해질 듯.
왕좌의 게임 시즌5에서 보여질 여러가지 흐름도 흥미롭게 담고 있다. 개인적으로 가장 궁금한 것은 티리온의 행방인데, 과연 어떻게 흘러가서 어떻게 살아남고 어떤 역할을 해낼지 궁금해진다. 이미 재판등을 통해 가문에 대한 분노가 절정일테니 말이다.
왕좌의 게임 시즌5에서 기대되는 2세력은 역시나 존 스노우와 대너리스. 양쪽 다 세력을 키워야 하는데 과연 어떤 굴곡을 지나갈 것인지도 궁금해진다. 특히 왕좌의 게임 시즌5 공식 예고편에서는 뭔가 평탄하지 않은 모습들을 상징하고 있기도 하다.
귀염둥이 아리아 스타크의 여행은 스승의 나라에 갈 것으로 보여지고 그리고 제대로 업그레이드 되어 복수의 칼날을 갈 것 같다. 그리고 아주 엄한 타이밍에 존 스노우와의 대면 등이 준비되어 있지 않을까? 무엇보다 대너리스와 용을 둘러싸고 뭔가 불긴한 흐름을 예고하는 장면을 놓칠 수 없다.
왕좌의 게임 시즌5은 4월 12일 방영이 시작된다지만 예고편이 시작된 이상 한동안 다양한 이슈들을 몰고 다니며 사람들을 설레이게 해주겠지. 물론, 나도 포함해서 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