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잘한 정보들/IT 스마트 연장

겨울왕국 PS4 에디션 출시, 엘사와 안나가 게임으로?

비컷 2014. 7. 15. 14:54
반응형

겨울왕국(Frozen)의 인기는 여전한가 보다. 플레이스테이션4(PS4)에서도 겨울왕국이 인기를 보인다. 정가보다 조금 비싸게 등장했지만 PS4에 레이저로 각인된 PS4 겨울왕국 에디션이 등장했다. 당연히 엘사와 안나가 게임에 등장하는게 아니고 레이저 각인으로 겨울왕국의 느낌을 PS4에 심어주고 있다.


겨울왕국, PS4, 에디션, 엘사, 안나, 게임, 기념


사실 PS4 겨울왕국 에디션이 과연 어느만큼의 인기와 관심을 모을지는 잘 모르겠다. PS4가 가지는 게임들의 포지셔닝과 겨울왕국의 이미지가 과연 어느정도 어울릴지 매치가 어렵기 때문이다. 하지만, 일본의 취향이나 이런 에디션을 많이 만들어내는 것을 생각해보면 일본내에서나 미국등의 매니아에게는 나름의 선물이 될 것으로 생각된다.



겨울왕국, PS4, 에디션, 엘사, 안나, 게임, 기념겨울왕국, PS4, 에디션, 엘사, 안나, 게임, 기념


단순히 레이저 각인만으로 이루어진 겨울왕국 PS4 에디션이지만 나름의 포인트는 갖추고 있다. 하지만, 나는 그다지 끌리지 않는다는게 함정이다. PS4의 다양한 에디션은 나쁘지 않지만 조금은 무리수가 있는 콜라보레이션은 아닐지 궁금하다.


겨울왕국, PS4, 에디션, 엘사, 안나, 게임, 기념


소니에서는 브라질 월드컵 버전보다는 그나마 와닿기도 하지만, 그래도 겨울왕국 PS4 에디션이 어느정도 인기를 가질지는 의문을 가질 수 밖에 없군요. 그래도 나름 둘 다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좋은 선물이 될 듯 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