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잘한 정보들/IT 스마트 연장

아이폰6 출시일, 크기, 무게 정보와 짝퉁 아이폰6의 등장

비컷 2014. 7. 15. 02:40
반응형

아이폰6의 소식이 한동안 조용하더니 또다시 재미있는 소식들이 들려오기 시작했다. 가장 궁금한 것은 아이폰6 출시일인데 아마존 재팬에서 실수로 아이폰6 출시일, 크기, 무게가 유출되었습니다. 물론, 워낙 아이폰6가 나와봐야 나오는거니 확실해질때까지는 좀 더 기다려야 하겠지만 그래도 아이폰6 출시일이 궁금하고 지금까지 유출된 정보들과도 어느정도 일치하고 있다. 아이폰6 출시일은 9월 30일로 알려졌다. 기존에도 9월 중에 출시할 것이라는 유출 정보를 생각하면 어느정도 믿음을 가져도 괜찮을 듯 하다.


그리고 아이폰6의 크기는 아이폰6 4.7인치 기준으로 30 x 65 x 7mm로 아마존 재팬을 통해 알려졌고 아이폰6 무게는 113g이 될 것이라고 예상되고 있다. 그리고 이어서 또다시 나온 아이폰6 소식은 중국에서 아이폰6 짝퉁이 등장했다는 소식이다.


아이폰6, 출시일, 크기, 무게, 짝퉁아이폰6, 출시일, 크기, 무게, 짝퉁

아이폰6, 출시일, 크기, 무게, 짝퉁아이폰6, 출시일, 크기, 무게, 짝퉁


nowhereelse.fr를 통해 퍼진 이번 소식은 중국의 짝퉁 능력을 다시한번 보여주고 있다. 기본적인 외형이야 이미 아이폰6 목업 등을 통해 알려져었지만 여기다 제대로 OS를 먼저 올려버렸다. 이미 짝퉁 아이폰에서 보여주던 안드로이드 커스텀을 사용해서 아이폰6 짝퉁을 완성해 버린 것이다.


아이폰6, 출시일, 크기, 무게, 짝퉁


이렇게보면 달라보이지만 실제로는 아이폰6 짝퉁에 올라간 OS는 안드로이드라는 것을 잊으면 안될 것이다. 다시한번 느끼는 것이지만 대륙의 이런 능력은 참으로 신기하면서도 무섭다.


아이폰6, 출시일, 크기, 무게, 짝퉁

아이폰6, 출시일, 크기, 무게, 짝퉁아이폰6, 출시일, 크기, 무게, 짝퉁


아이폰6 출시일, 크기, 무게와 중국의 짝퉁 소식을 정리해보고나니 아이폰6 출시일이 좀 더 기다려지기도 한다. 아이폰6 4.7인치와 5.5인치에 대한 또다른 기대와 함께 말이다. 사이즈가 커진 아이폰은 과연 어떤 느낌일까? 사실 안드로이드의 다른 사이즈를 생각해보면 4.7인치까지는 한손 조작등에서 불편함 없는 마지노선이라고 생각해보면 상당히 괜찮은 기대를 가지게 만들어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