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 Cuts/꿀팁 Be Cut

스타벅스 리저브 기프트 카드 등록 및 사용

비컷 2018. 11. 9. 06:30
반응형

스타벅스 리저브 기프트 카드 등록 및 관리

지인에게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를 선물 받았다. 스타벅스를 자주 이용하지는 않지만 지인이 준 카드이기에 일단은 등록해두기로 했다. 스타벅시 리저브 카드라 디자인이 심플하면서 고급스럽다.


앱에서 등록과 자주 쓰는 카드 등록

스타벅스 카드는 PC에서 등록을 해도 좋지만 실제로 사용하는 경우는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스마트폰에서 등록을 해도 편하다.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는 다양한 디자인이 장점이다. 이번에 선물받은 기프트 카드는 리저브 카드로 깔끔한 디자인이 마음에 든다.


기프트 카드 뒷면에는 등록용 16자리 코드와 비밀번호가 가려져 있다. 온라인으로 등록하지 않을 때는 굳이 뜯지 않아도 되는 스티커이기도 하다.


스타벅스 앱을 실행하면 카드 항목이 보이는데 여기에 이미 등록된 카드들이 나타난다. 카드를 이용하면 e-Frequency도 연동되어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카드 메뉴에서 + 아이콘을 누르면 카드 이름과 카드번호, 비밀번호(pin)를 입력할 수 있다. 한번 등록하면 실물 카드와 함께 앱으로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등록해두고 편하게 이용하는게 좋다.


한동안 카드를 잘 이용하지 않았기 때문에 다 쓴 카드들이 쌓여 있었다. 은근히 선물 받아서 등록한 카드들이 좀 있더라.

앱에서 카드 정리도 쉽기 때문에 다 쓴 카드들은 정리를 해도 좋고 충전해서 언제든지 이용해도 좋다.


생각해보니 굳이 여러장을 보관할 필요는 없지만 e-Frequency등을 이용하기 위해서 한 장 이상은 남겨두는게 좋다.

기프트 카드는 자동충전이나 삭제등 앱에서 진행하는게 빠르고 편리하고 매장에서도 여러가지로 쓰기 편하니 앱을 조금 익혀두면 도움이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