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Be Cut

디아3 시즌 15 일정과 히그리드 보상 정리

비컷 2018. 9. 19. 17:24
반응형

디아3 시즌 15 일정과 히그리드 보상 정리

디아3, 디아블로3, 시즌15, 15시즌, 히그리드, 일정

디아블로3 시즌 14가 마무리 되고 시즌 15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9월 21일 오후 5시에 시작될 예정이라고 하니 빠르게 시작하는 편이라고 생각됩니다. 추석 연휴 직전에 시즌이 열리기 때문에 호불호는 갈릴 듯 합니다.


디아3, 디아블로3, 시즌15, 15시즌, 히그리드, 일정애완동물과 초상화 장식. 호라드림 2배가 가장 쏠쏠해보임.

디아3 시즌 15에서의 변화는 호라드림 보관함의 수가 2배가 된다는 점입니다. 14시즌에서 고블린 2배에 이어 호라드림 보관함이 2배가 된다는군요. 현상금 사냥의 부담을 줄일 수 있을 듯 보입니다.


직업별 히그리드 보상은?

디아3, 디아블로3, 시즌15, 15시즌, 히그리드, 일정

아무래도 초반에 유용한 히그리드 보상에 관심을 가질 수 밖에 없습니다. 최근 대세를 이루고 있는 트리와 궁합을 생각해보거나 초반 육성과 파밍을 위해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야만용사 – 황야의 진노

성전사 – 롤랜드의 유산

악마사냥꾼 – 부정한 정수

수도승 – 일천폭풍 의복

강령술사 – 라트마의 뼈

부두술사 – 지옥니 마구

마법사 – 탈 라샤의 덕목


직업별 히그리드 보상을 살펴보면 위와 같습니다.

아무래도 직업별로 선호하는 트리를 떠올려보면 위와 같이 악사, 강령, 마법사의 히그리드 보상이 괜찮은 편입니다. 개인적으로 히그리드 보상은 첫 캐릭터보다 두번째 캐릭터나 세번째 캐릭터의 초기 진입용으로 활용하는 편입니다. 히그리드 보상을 위해 쏟는 시간보다 첫 캐릭터로 파밍하는 방법이 조금 더 빠르고 다른 캐릭터에서는 렙업 하자마자 세트를 갖출 수 있다는 장점도 있으니 말이죠.


개인적으로는 호라드림 보관함 2배가 가장 마음에 들고 15 시즌에서는 강령을 좀 더 연습해볼까 싶은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럼 성역에서 만나도록 합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