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 Cuts/인생 Be Cut

대구 초밥 추천, 소고기 초밥이 인상적인 시지 땡큐 미스터 스시

비컷 2018. 5. 4. 09:48
반응형

대구 초밥 추천, 소고기 초밥이 인상적인 시지 땡큐 미스터 초밥

대구에도 초밥집이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친구가 소고기 초밥을 먹어야겠다며 찾아낸 맛집이 있습니다. 대구 시지 이마트 옆에 위치한 땡큐 미스터 초밥입니다. 가성비 좋고 질 좋은 초밥을 마음 편히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지인들과 종종 찾는 집이기도 합니다.


기분좋은 한 끼에 소고기 초밥이 인상적

입구에 있는 메뉴표를 살펴보면 일반 초밥집과 다르게 재료별 초밥이 많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기호에 맞춰 편하게 선택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실내는 그리 넓은 편이 아닙니다. 테이블도 그리 많은 편은 아니라서 여럿이 먹기는 조금 아쉬움이 있는 곳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주변 분들은 포장을 많이 해가시기도 하시더군요.


기본 상차림은 죽, 미소된장, 토마토절임 등이 나옵니다. 식전에 살짝 입맛을 돋우기는 충분합니다.


제가 주문한 소고기 초밥입니다. 10pcs의 소고기 초밥이 육즙을 흘리면 가지런히 놓여있습니다. 땡큐 미스터 초밥을 소개해준 친구와 오면 친구가 소고기 초밥, 제가 장어 초밥을 주문하고 같이 먹을 용도로 모듬초밥을 주문하는 편입니다. 오늘은 조금 덜 먹는 친구와 와서 하나씩 주문했습니다.


친구는 모듬초밥을 주문했습니다. 종류별로 2pcs씩 다양하게 맛볼 수 있는 메뉴입니다.


오래된 친구라서 그런지 제가 장어 좋아하는거 알고 장어초밥을 슬쩍 옮겨주는군요. 안그래도 뺏어 먹을려고 했는데… 가격은 12,000원에서 15,000원 정도로 구성되기 때문에 기분좋은 한 끼의 초밥으로 부담없을 정도입니다.


우동도 적당한 사이즈로 나오는데 시치미도 잘 맞춰놔서 초밥과 기분좋은 조합을 즐길 수 있습니다.


위치는 시지 이마트 옆 블럭에 있고 안쪽에 주차장이 있으니 주차장을 이용하시고 조금 걸어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