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잘한 정보들/IT 스마트 연장

LG G3 골드 디자인 유출, G3 외형과 색 보여줘

비컷 2014. 5. 9. 09:50
반응형
LG G3의 발표일이 5월 27일, 한국 28일로 정해진 시점에서 점점 더 많은 정보들이 유출되고 있다. 이번에는 evleaks를 통해 G3 골드 디자인이 유출되었는데, G3의 전체적인 외형과 색을 보여주고 있기도 하다.

G3 골드,


G3 골드는 구석구석 골드를 입힌게 특징인데, 유출샷의 퀄리티가 낮아서 제대로 된 색을 알기는 쉽지 않다. 대신 전면 수화부 스피커의 색이 포인트가 되고 있다는 것 정도를 알 수 있다. G2와 전체적인 디자인 라인은 큰 차이를 보이지 않는데다가 장점이라면 구석구석 색을 신경쓴 정도가 될까?

G3 골드, 유출,


G3 골드의 뒷면은 메탈 느낌이 적용된 헤어라인을 보여주고 있다. 최초 유출되었던 시료폰에서 보이지 않았던 디자인이 최근 연속해서 유출되고 있고, 국내에서 베가이이언2와 소니 엑스페리아 Z2의 출시 소식이 있었던 시점에서 유출 정보가 돈다는 것도 조금은 의도적인 노출이 아닌가? 라는 생각이 들게도 한다.

그렇지만, 어떤 모습이 되었건 27일이면 QHD를 중심으로 한 G3 골드 디자인을 직접 볼 수 있지 않을까? 물론, 그전에 일본에 출시된 이사이 FL 등으로 QHD를 맛볼 수는 있을테니 말이다. 이제 G3가 QHD를 열고나면 소문 무성한 갤럭시S5 프라임의 등장에 관심이 쏠릴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