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 Cuts/꿀팁 Be Cut

카카오톡 테마 추천, 디아블로3 카카오톡 테마 설정법

비컷 2015. 1. 22. 00:23
반응형


카카오톡 테마를 많이 사용하지는 않는 편이다. 가장 기본이 의외로 가독성이 좋기 때문이다. 그런데 이런 나의 곤조를 무너트린 테마가 등장했다. 물론 제목에서 봤겠지만 디아블로3 카카오톡 테마 소식을 듣고는 어쩔 수 없이 카카오톡에 테마를 입히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됐다.



카카오톡 테마, 추천, 디아블로3, 설정법


디아블로3 카카오톡 테마는 블리자드에서 직접 제공하고 있다. 그리고 안드로이드와 iOS 둘 다 지원하니 걱정없이 달려들면 된다. [디아블로 카카오톡 테마 다운받기] 로 가보면 테마를 다운 받을 수 있다. 하지만 뭔가 조금은 번거로울 수 있으니 몇가지 함정을 잘 피해가도록 하자.



카카오톡 테마, 추천, 디아블로3, 설정법

처음 링크는 PC버전에서의 주소이다. 모바일로 바로 찾아가도 된다. 그러면 디아블로3 카카오톡 테마를 더욱 손쉽게 설치를 할 수 있기는 하다. 귀찮기도 하고 오랜만에 보는 QR코드라 본인은 QR코드를 활용했다.



카카오톡 테마, 추천, 디아블로3, 설정법카카오톡 테마, 추천, 디아블로3, 설정법


QR리더기로 읽으니 깔끔하게 모바일 버전으로 이동한다. 이제 기분좋게 디아블로3 카카오톡 테마를 다운받으려고 하니 QR리더기의 브라우저에서는 다운이 되지 않는다. 이런 줴길슨! 하지만 우측 하단의 네모에서 화살표 아이콘을 누르면 다른 브라우저로 연결이 되니 이 방법을 활용했다.




카카오톡 테마, 추천, 디아블로3, 설정법카카오톡 테마, 추천, 디아블로3, 설정법


디아블로3 카카오톡 테마를 다운받기 위해 사파리에서 다시 페이지를 열고 테마 다운로드를 눌러주면 된다. 처음부터 디아블로3 카카오톡 테마 다운로드 페이지를 사파리에서 찾으면 문제는 쉬울 수도 있다! 하지만 여기서 중요한 것은 자신의 브라우저가 다운을 지원하느냐가 중요한 것이다. 안드로이드라면 기본 브라우저가 말썽을 부리면 파이어폭스를 추천한다.



카카오톡 테마, 추천, 디아블로3, 설정법카카오톡 테마, 추천, 디아블로3, 설정법카카오톡 테마, 추천, 디아블로3, 설정법


디아블로3 카카오톡 테마를 다운 받았다면 '카카오톡'에서 열기를 눌러준다. 그리고 카톡을 실행하고 설정-테마설정을 찾아간다. 아래로 내려보면 사용자테마로 디아블로 III : 영혼을 거두는 자가 당당히 등장한다. 당연히 적용하기를 선택해준다.



카카오톡 테마, 추천, 디아블로3, 설정법카카오톡 테마, 추천, 디아블로3, 설정법카카오톡 테마, 추천, 디아블로3, 설정법


이렇게 디아블로3 카카오톡 테마가 적용되었다. 배경은 블루그레이톤으로 음침하다. 이래야 디아블로지! 그리고 메세지나 대화창의 모양새도 디아블로의 그것과 닮아있다. 물론, 메뉴의 아이콘들은 기본! 대화창에서 재미있는 것은 본인의 사진은 나오지 않는다는 것과 프사가 없는 사람의 경우는 티리엘이 등장한다는 점이다. 은근히 재미있고 완성도가 상당히 높다. 한동안 써보고 아마도 기본으로 돌아가지 않을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