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 Cuts/인생 Be Cut

대구 죽전동, 용산동, 죽전사거리 숨겨진 집밥 맛집 칠곡식당

비컷 2018. 8. 27. 15:39
반응형

대구 죽전동, 용산동, 죽전사거리 숨겨진 집밥 맛집 칠곡식당

이름은 칠곡식당 입니다. 그러나 칠곡에 있지 않고 죽전사거리에 있습니다. 그것도 살짝 골목으로 들어가야 있기 때문에 잘 알려지지 않기도 합니다. 근처에 살거나 일한다면 좋겠지만 저도 지인들과 가끔씩 집밥을 넉넉하게 즐기고 싶을 때 종종 들리는 곳입니다.


혜자스러운 양, 다양한 기본 찬

칠곡식당 안의 모습입니다. 테이블이 4개 밖에 없습니다. 그리고 인테리어가 올드스쿨입니다. 알겠지만 숨은 맛집은 항상 이런 분위기죠.



메뉴판입니다. 두루치기는 2인분 이상 7000원이고 찌개류는 6000원입니다. 지인들과 함께 가는 이유가 두루치기를 시키기 위해서죠. 여기까지는 특별해 보이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등장하는 상 차림을 보면 왜 칠곡식당인 지 이해하게 됩니다.


돼지 두루치기 2인분과 김치찌개를 주문했습니다. 기본 고등어 구이는 물론 10찬이 넘는 찬이 나오더군요. 양도 넉넉하게 담아주십니다. 두루치기는 2인분을 시켜서 양이 당연히 많지만 물론 김치찌개의 양도 2인분에 맞춰서 넉넉하게 담아 주시더군요.


지인과 함께 간 이유도 지인이 혼자 먹으면 두루치기를 선택할 수 없기 때문이었습니다. 저는 오랜만에 고등어 구이와 집밥 스타일의 백반집을 찾아서인지 밥 두 그릇을 거뜬하게 먹게 되더군요. 어머님이 알아서 공기밥은 한 그릇 더 가져다 주십니다.


위치가 살짝 골목 안이기 때문에 지도나 네비를 이용해서 찾아가시길 권해드립니다.


- 대구 서문시장 숨겨진 회 맛집, 회한사라

- 대구 초밥 추천, 소고기 초밥이 인상적인 시지 땡큐 미스터 스시

- 대구 반월당 삼삼구이 초밥, 가성비로 즐기는 초밥

반응형